2023 다림시스템 신년사
top of page

다림시스템 2023 신년사

2023 다림 신년사

 


안녕하십니까?

다림시스템입니다.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우리는 지난 3년간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다림은 고객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 덕분에 여러 성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국내 10여 곳의 교회 목사님들께서 다림의 iStudio를 사용하여 예배하십니다.

그리고 100여 곳이 넘는 초중고 및 대학의 교실에서 iStudio를 사용한 스마트 교실을 열었습니다.

지난해 말부터 시작된 대면 교실에서는, 비대면 수업을 선호하는 학생들의 상황을 고려한 하이브리드 수업(교실에서는 일부 학생이 교사와 대면 수업을 진행하고, 기숙사 등에서는 비대면 줌 수업을 진행하는 것)을 위한 기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KAIST 대학교 등을 중심으로, 새로운 기술을 적용한 “iStudio 인공지능 하이브리드 수업”을 준비 중입니다.


또한 다림은 Tele-presentation 개발을 통해 원격 교실, 원격 교회, 원격 회의, 원격 강당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림은 기존 방송국은 물론 교실 및 회의실을 전문 방송국으로 만들 것입니다.

또한 복잡한 장비 없이 설치되는 초간편 방송 시스템을 개발함으로써 PS(Personal Station)의 시대를 열겠습니다.

다림은 학생들의 교육 환경이 향상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해왔습니다.

이 마음은 우리 회사를 운영하는 동안 늘 변치 않을 것입니다.

끝으로 고객 여러분의 건강과 평안을 기원하며, 신년사를 마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새해에는 여러분과 더 많은 행복을 나누고 싶습니다.

다림시스템 대표 김영대 드림


조회수 9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